Wbc 기간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의 심야 음주 의혹 논란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진상조사에 나섰다 <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기사본문 허프포스트코리아

철저히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단속이나 신고로부터 어느 정도 자유로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그만큼 은밀히 운영되고 있는데 그러다 보니 파티룸 안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거기서 직접 대마를 키워 손님들에게 판매한 업소가 적발되는 일까지 벌어졌다. 그런데 1종 유흥업소가 아닌 일반음식점으로 영업 신고가 된 파티룸이 훨씬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룸이 구분돼 있는 기존 유흥업소와는 전혀 다른 형태의 공간이기 때문이다. 유흥업소처럼 보이지 않는 공간인 터라 굳이 1종 유흥업소로 신고하지 않는 것. 양측의 설전이 갈수록 거칠어지면서 정치권 안팎에선 네거티브 선거전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한 업소에서 발생하는 한달 수입이 웬만한 중소기업 수입보다 많은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국내 대기업의 간부들 중엔 증권이나 부동산 투자 대신 대형 룸살롱에 투자하는 이들이 생각보다 많다. 이들은 유흥업 재테크가 돈 된다는 사실을 간파한 ‘선각자’들이다. 또한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댓글 작성, 추천, 반대 등이 발생하는 것으로 관리자 또는 시스템이 판단하는 경우 부정 클릭여부를 확인하여 해당 IP나 ID를 제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런 소님들을 상대하는 아가씨들은 어떤 마음일까? 장 상무에게 아가씨 한 명과 얘기를 나눠보고 싶다고 하자 장 상무가 잠시 나가더니 지희(가명)라는 이름의 아가씨와 함께 돌아왔다. 장 상무의 말에 따르면 혼자서 와도 추가 비용은 들지 않는다고 했다. 또한 개개인의 아가씨 취향이나 즐겨 마시는 술 등을 파일화 시켜 컨설턴트식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한다. 장 상무가 품에 있는 수첩을 꺼내 그 중 몇 장을 기자에게 공개했다. 강남구청은 경찰 수사가 마무리되면 이 업소에 방역 수칙 위반과 무허가 유흥주점 운영에 따른 행정처분을 내리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1926년 6월 25일 명월관 본점에서는 three.1운동 당시 발생한 제암리 학살을 세계에 알리고 총독부의 압력에 의해 추방되었다가 6년 만에 다시 조선을 찾은 프랭크 스코필드 박사를 위한 환영식이 열렸다. 그러니까 명월관은 술만(?) 마시는 요즘의 룸살롱과는 다른 곳이었다. 재밌는 역사 강의로 유명한 설민석씨의 주장이 타당한지, 그날 민족대표 33인은 왜 태화관을 독립선언서 낭독 장소로 정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거 믿어줄 테니까 무인은 몇 번 갔느냐”라며 “이렇게 제보가 쌓이고 있다. 이거 고소해서 무인부터 버닝썬까지 다시 한번 파보자”고 도발했다.

 

경찰의 말을 종합하면, 경찰은 지난 17일 오후 11시5분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의 한 모텔 6층에 차려진 룸살롱에 있던 업주와 종업원 3명, 접대부 7명, 손님 7명 등 17명을 감염병예방법 위반 등 혐의로 검거했다. 업주에게는 모텔 한 층의 전 객실을 빌려 무허가 유흥주점을 운영하고 성매매 알선을 한 혐의도 적용됐다. 김씨는 평소 대장동 일당에게 “대장동 기사가 나오지 않는 이유는 내가 계속 기자들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의 핵심 인물인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 씨가 현직 언론계 인사들에게 수천만원의 유흥비를 지원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또한 각 구단에게 철저한 진상조사와 경위서를 제출하라고 밝혔다. 경위서를 받아보고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 한 후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아울러 밝혔다. 이런 세태를 반영하듯 최근 강남 등지엔 이른바 기업형 룸살롱까지 등장하고 있다. 이들 기업형 룸살롱은 대부분 지분투자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국세청은 해당 업소의 위장가맹점 혐의가 확인되어 법에 따라 조치했을 뿐이라고 밝히고 있지만 타이밍상 보복성 조치라는 의혹도 강하게 제기되고 있다. 태화관에 모인 민족대표들은 같이 점심을 들었고, 오후 2시가 임박하자 ‘선언식을 갖고 축배를 들고 있다’고 조선총독부에 통고했다. 세부적인 상황에 대한 관련자들의 기록이 서로 달라 당시 상황을 정확히 복원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축배’와 ‘술판’의 차이는 너무나도 엄청나다. 이 같은 영상 대부분은 성인인증을 거치지지 않고도 그대로 재생이 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관계 당국은 불법적 내용이 담겨 있지 않다면 유흥주점 홍보 동영상이라고 하더라도 제재할 근거는 없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응답한 매니아들 중 아이디 choi’s girl인 한 응답자는 “룸살롱하면 여자가 있는 술집으로 대표 된다”며 “룸살롱에 여자 보러가는것 보다 더 큰 이유는 없다. 아무리 서비스가 좋고 술값이 싸도 아가씨가 폭탄이면 말짱 도루묵”이라고 자신의 응답에 대한 변을 남겼다. 성매매특별법과 최악의 경기불황으로 전멸위기에 놓였던 것으로 알려졌던 룸살롱이 제 살과 뼈를 깎는 노력 끝에 마침내 제2의 부흥기를 맞고 있다. 지금까지 룸살롱은 극소수의 주당들만이 이용하던 ‘특별장소’였다. 룸살롱의 대중화로 룸살롱문화는 이제 우리의 술 문화에 다름 아닌 것이다. 이에 남성포털사이트인 헤이맨투데이와 디시인사이드 유흥갤러리에서 활약하는 룸살롱 매니아와 룸살롱 초원의 집과 샬루트에 드나드는 손님 2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8월17일~30일) 설문조사했다.

 

분위기를 못타서 오는 미묘한 불이익이란 것도 있으니까요. 20대 중반이지만 가본적도 없고 가기도 싫은 곳, 그리고 이해할수 없는 것이 룸살롱이다. 과거 기생문화에서 나온것인지 몰라도 없어져야 할 문화인데... 가끔 신문에는 외국 유학생들이 외국에 이런 문화를 퍼트리고 있다는데... 잡지 마감을 마치고 회사 사람들과 회식할 기회를 갖게 되었다.

오피사이트 op 오피 서울오피 서울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Wbc 기간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의 심야 음주 의혹 논란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진상조사에 나섰다 <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기사본문 허프포스트코리아”

Leave a Reply

Gravatar